고객문의

문의 게시판 입니다.

고객문의
문의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 토이게이트
  • 조회   353
  • 추천     추천하기
  •   2022-09-23 16:36:19
  • 평점   0점  
  •   IP :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평일 10시부터 오후4시 사이 문의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8월 27일 주문한 피아노입니다.



오늘 딸아이 피아노학원에서 배운것을 연습하기 위해 전원을 켰는데

전원이 들어오지않네요.



몇번 시도해보니

가끔은 켜졌다가 B? 8? 이런 문구가 뜨면서 전원이 바로 종료됩니다.



멀티탭을 교환해보거나 건전지모드로 해보아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글을 검색해보니 A/S 절차가 있는 것 같은데,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1. 구매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수리비가 발생하나요?


2. 택배비는 선불인가요 착불인가요?


3. 저의 경우 피아노거치대(테이블)까지 함께 구매하였는데,


모든 구성품을 택배로 보내야할까요? 아니면 본체 + 어댑터정도만 보내면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최근 글 목록
이전글, 혹은 다음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코맨트 입력하기
불건전한 내용 등은 관리자 판단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이름  
  •   비밀번호  
  • / byte
  • 관리자답변보기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_imgTag_
_html_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